가비래건 텍스쳐 수정해서 철갑부분 더 밝게 함. (메탈맵 밝기 올림)
그외에도 방패에 있는 글씨들 금색으로 나오게 수정. (디퓨즈에서 해당부위 채도 올림)
치마자락이랑 망토부분 글씨 금색으로 나오도록 큐브맵 gold로 수정했음.
마린로망스는 가죽부분 질감 좀더 촘촘하게 해놨음
그리고 쉐이더설정 바꿔서 좀더 유광느낌 나게 만들었음 (Glossiness 200)
모자장식 envmap 수치 0.5로 돼있길래 0.8로 일괄 수정.
신발 쉐이더 설정이 엄청 이상하게 돼있길래 원상복귀 시키고 큐브맵추가했음(Gold)
스타킹 텍스쳐들 불투명인거 모두 투명 그물망으로 만들어놨음 (다리 넣을예정 없으면 이건 적용하지 마세요)
※ 메쉬에서 쉐이더 설정 수정한게 있어서 메쉬도 포함돼 있습니당.
그대로 덮어쓰기전에 메쉬들중에 덮어씌워지면 안되는 파일은 없는지 확인하시구 적용해주세요.
※ 마린로망스 스타킹 불투명으로 해서 다리짤라서 넣어놨던데 다리 자른채로 배포할 예정이면
마린로망스 텍스쳐중 스타킹관련 디퓨즈는 모두 지우고 덮어쓰기 해주새오
https://drive.google.com/file/d/0B-tfPLRNq8MZdVFTb3dqZlZWVzg/view?usp=sharing
+ 한복 망사 수정본 (사이즈는 줄이고 더 촘촘하게, 노말맵 광택 없앰)
https://drive.google.com/file/d/0B-tfPLRNq8MZY2Q5Y0R4el85YlU/view?usp=sharing
엄청 빠르셔용! 감사감사
수고많으셨습니다
다리 자른 이유가
검사 스타킹이 스림다리에 비해 너무 폴리가 적어서 발목이나 오금바깥쪽이 계속 터지더라구요
이그니스 같이 옆에를 가려버리거나 슈다드같이 발목이 신발에 가려지는건 상관이 없었는데 마린로망스는 그게안돼서...
그래서 하은님이 조언해주신대로 밑에 살색 데코 넣고 아예 다리를 짤라버렸어요